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핫한 남자 '말왕', 맥심(MAXIM) 8월호 표지까지 장식했다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핫한 남자 '말왕', 맥심(MAXIM) 8월호 표지까지 장식했다

이사장 0 20 0 0

152만 구독자 보유한 유튜버 말왕의 근황 


152만 유튜버 말왕이 남성잡지 맥심(MAXIM)에 등판했다.

24일 맥심에 따르면 말왕은 2024년 맥심 8월호 표지 모델이 됐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말왕은 자신의 시그니처 룩인 호랑이 티셔츠와 호랑이 팬티, 스키니진 남친룩 등을 입고 족발뼈를 들거나 족발을 먹는 등 코믹한 모습으로 화보 촬영에 임했다. 화보 촬영을 진행한 맥심 김한솔 에디터는 “병맛과 잘생김, 그 사이 어디쯤에 있는 동네 형 이미지가 잘 담긴 것 같다”라고 호평했다.

17219133168605.webp

유튜버 말왕은 운동 콘텐츠를 시작으로, 지금은 호쾌하고 유머러스한 상남자 콘셉트의 다양한 병맛 밈과 콘텐츠의 주인공이 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물이다. 말왕은 평소 즐겨 먹던 ‘장충동 왕족발 보쌈’에 음을 붙여 노래를 만들었는데, 이것이 화제가 되어 실제 족발 광고 모델까지 발탁됐다.

그 외에도 ‘매그내릭’, ‘이건 못 참지~’ 등의 밈과 유행어로 바이럴되어, 상남자지만 특유의 친근한 이미지와 화법, 소신 발언으로 팬들과 구독자가 점점 느는 추세다. 최근에는 워터밤에서는 퀸와사비과 함께 무대에 올라 상탈을 하고 ‘내 귀에 캔디’를 열창하는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말왕이 표지를 장식한 이번 ‘맥심 말왕 한정판’은, 평소 여성 모델의 사진이 담긴 책속 대형 화보 브로마이드의 앞뒤면 모두를 말왕 미공개 화보로 도배하여 말왕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 해당 브로마이드는 오직 맥심 ‘말왕 한정판’에만 있으며, 일반판, 정기 구독자용 한정판에는 없다.

맥심과의 인터뷰에서 말왕은 “’말왕’은 골목에 숨은 맛집 같은 느낌”이라면서 “모두가 좋아할 수는 없지만, 한 번 좋아하게 되면 푹 빠져들게 되는 매력이 있다. 앞으로도 팬들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꾸준히 만들 테니, 지켜봐 줬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17219133190957.webp

말왕이 표지를 장식한 맥심 2024년 8월호는 ‘말왕 한정판’으로 발매되어 맥심 홈페이지와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에서 판매 중이다. 한편 일반판과 정기 구독자용 한정판의 표지는 한국을 넘어 대만으로 진출한 인기 치어리더 조연주가 장식했다.

0 Comments
제목
Category